[비트코인/이더리움 스테이킹] 하루인베스트 상품 소개 및 추천

 [비트코인/이더리움 스테이킹] 하루인베스트 상품 소개 및 추천



{긴 글을 읽지 못하는 분을 위한 요약}

 - 자유로운 입출금인데 갯수도 늘려준다! “Haru Wallet”

 - 어차피 존버하는김에 갯수라도 더 늘리자! “Haru Earn Plus”

 - 코인의 우상향을 믿고 제대로 굴려보자! “Haru Earn Explore”

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



“뭐? 지갑에 보관만 해도 갯수를 늘릴수 있다고?!”


  거시경제 불확실성에 따른 대외적 악재와 UST 디페킹에 따른 대내적 악재로 인해 2022년 5월 현재 코인시장은 혼란의 도가니입니다. 


  어쨌든 사태는 벌어졌고, 코인투자를 계속 할 생각이라면 시드가 남아있든 없든 앞으로는 ‘갯수 늘리기’ 싸움입니다. 


  이런 혼란스러운 상황에 그리고 상승전환에 기약이 없는 상황에 지갑에 보관만해도 최소 5%대의 이율로 갯수를 늘릴수 있다면 참 좋을텐데, ‘하루인베스트’는 그런 상품이 존재합니다.


  그러면 이왕 운을 띄운 김에 하루인베스트에는 도대체 어떤 상품이 있는지 차근차근 알아보겠습니다. 



1/ 자유로운 입출금인데 갯수도 늘려주는 “Haru Wallet”




  본인 성향이 물량이 특정 기간동안 락업되어있는걸 싫어하지만 거래소에 그저 방치하기가 싫다면 하루인베스트 지갑에 보관하기를 추천합니다.


  이 Haru Wallet 상품은 메타마스크 개인지갑처럼 하루인베스트 내에서 자유롭게 입출금가능한 지갑 개념으로 평소 코인을 거래소에 두고 매매하는 분에게 적합합니다.


  즉, 별도 락업을 하지 않아도 매일 이자가 지급되며 그 이자는 자동 재투자되는 등 보관만 해도 복리로 갯수가 쭉쭉 늘어나는 효과가 있습니다. 


  Haru Wallet의 대상종목과 연이율은 아래와 같습니다. 

 - 비트코인(BTC) :  연이율 5.7%

 - 이더리움(ETH) : 연이율 5.5%

 - 테더(USDT) 연이율 7.0%

  *단, 위의 이율은 2주마다 변동가능하며 홈페이지 및 이메일을 통해 확인 가능


  참고로 Haru Wallet 혜택은 하루인베스트 내 본인 지갑(계좌)에 입금시 자동 적용 예치되며 24시간마다 이자 수익이 자동 지급됩니다.


  하루인베스트에 입금 방법은 https://bit.ly/37Rh6wZ 링크 글을 참고 바랍니다.




2/ 어차피 존버하는김에 갯수라도 더 늘리고 싶다면 “Haru Earn Plus”




  앞서 설명한 Haru Wallet 상품에서 더 나아가 락업을 해도 좋으니 좀 더 높은 이율을 통해 더 많은 갯수를 늘리고 싶다면 특정 기간에 본인 코인을 담보로 맡기시는걸 추천합니다. 


  이 Haru Earn Plus 상품은 최소 15일 ~ 최대 365일 동안 본인 코인을 하루인베스트에 담보로 맡기고 Haru Wallet보다 더 높은 연이율을 경험하실수 있는 상품입니다. 


  즉, 더 높은 이자를 위해 본인이 자유롭게 락업 기간을 설정할 수 있고 더 길게 락업할수록 연이율은 높아지지만 락업기간동안 출금 및 매도를 할수는 없습니다. 


  Haru Earn Plus의 대상종목과 연이율은 아래와 같습니다.



  참고로 Haru Earn Plus의 최대 임금액은 제한이 없으며 락업신청시 그 이자는 매일 자동 재투자될 수도 있고 이자를 출금되게끔 할수 있습니다.




3/ 코인의 우상향을 믿고 제대로 굴려보는 “Haru Earn Explore”




  혹시 누군가 내 코인을 갖고 불려주되, 성과가 좋으면 수수료를 줄 의향이 있다,,라는 생각을 해본적이 있나요. 그렇다면 연 수익률 20%대를 목표로 하는 성과 기반 수익 상품을 추천합니다. 


  이 Haru Earn Explore 상품은 최소 1개월 ~ 최대 3개월 동안 본인 코인을 하루인베스트에 위임투자하여 더 높은 성과를 노릴수 있는 상품입니다. 


  사실 전통 금융 세계에서는 자산을 운용하려면 주로 기관만 대상으로 하지만 하루인베스트에서는 개인도 안정적이면서도 고수익율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. 


  Haru Earn Explore의 유형과 목표 연 수익률은 아래와 같습니다.




  참고로 위에 언급된 투자기간 1개월, 3개월은 투자시점에서 1개월/3개월이 아니라 투자시점의 다음달부터 1개월/3개월이며, 수익율이 15% 미만일 경우, 수수료도 부과되지 않습니다.



여기서 잠깐! 


  맨 처음 언급한 Haru Wallet은 알겠는데, Haru Earn PlusHaru Earn Explore가 순간 헷갈리실수 있습니다. 그래서 이 둘 사이의 차이점을 간단히 설명해보겠습니다. 


  우선 ‘수익률’이 다릅니다. Haru Earn Plus는 최대 연 15%의 고정수익율을 제공하는 반면 Haru Earn Explore는 연 25%의 수익율을 목표로 합니다. 


  그리고 ‘락업 기간 설정’이 다릅니다. Haru Earn Plus는 15일에서 365일까지 자유롭게 설정할 수 있는 반면 Haru Earn Explore는 최소 1개월 또는 3개월 설정할 수 있습니다. 


  더 나은 이해를 돕기 위해서 위에서 설명한 3가지 상품을 한눈에 볼수 있는 표(2가지 버전)를 아래와 같이 공유합니다.



< 요약 버전 >


< 상세 버전 >




  아니, 이런 지긋지긋한 하락장에 지갑에 보관만 해도 갯수를 늘려주는데 더 알고보니 좀만 락업해도 갯수를 더 늘릴수 있는데다가 더 높은 수익을 노릴수 있네!


  아마도 이 글을 읽는 일부 투자자분들은 바로 위에서처럼 과거 제가 하루인베스트를 보고 들은 느낌을 똑같이 가졌을지도 모릅니다. 


  그만큼 놀랍고 흥미롭고 다양하기까지 한 ‘갯수늘리기’ 상품이 존재하는 곳이자 글로벌하게 신뢰받는 곳은 “하루인베스트”가 독보적이라고 생각합니다. 


  무엇을 망설이시나요? 우선 하루인베스트 지갑에 보관이라도 우선 경험하면서 ‘갯수늘리기 꿀통’을 만끽하십시오.


  참고로 이왕 경험하신다면 Haru Wallet과 Earn Plus 상품 이용시 +0.2%의 추가 금리 혜택 적용되는 아래 링크를 통해 가입하십시오.


📌하루인베스트 가입 링크(각종 이벤트, 혜택 등) : https://bit.ly/3wir9V9



#하루인베스트  #하루인베스트상품소개  #하루인베스트상품추천 #하루인베스트상품소개 #하루인베스트 신뢰도  #비트코인스테이킹  #이더리움스테이킹  #코인스테이킹



※ 본 글은 소정의 후원료를 받고 작성되었으며, 투자 결정은 본인이 신중히 알아보시고 진행하시기를 바랍니다. 


댓글 쓰기

0 댓글